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싸이, 류현진 유니폼과 인증샷 "월드스타끼리 닮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가수 싸이와 야구선수 류현진의 인증샷이 화제다.







    싸이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3rd win along with 12K and first RBI of the season!!(12번째 탈삼진과 첫번째 타점을 기록하며 시즌 3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싸이가 류현진이 선발 등판한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경기가 끝난 후 류현진의 유니폼을 받는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4회 초 콜로라도의 공격이 끝나고 다저스스타디움에는 대형 전광판을 통해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상영되며 싸이의 관중석 응원이 시작됐다. 싸이는 `젠틀맨`에 맞춰 시건방춤을 추며 류현진을 응원했다.



    둘의 이번 만남은 지난 달 15일 류현진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링크하며 `LA다저스 선수들에게 보여줬는데 대박 좋아함`이라는 글을 남겼고 이를 본 싸이가 류현진의 트위터에 `4월 말에 LA 가자마자 응원하러 가겠다. 항상 화이팅!`이라는 글을 남기며 이루어졌다.



    한편, 이날 싸이의 관중석 응원에 힘입어 류현진은 6이닝 3피안타(1피홈런) 2볼넷 2실점 12탈삼진으로 호투하며 시즌 3승째를 올렸다. 또한 이날 류현진은 타석에서도 1타점 적시타로 자신의 리그 첫 타점을 기록해 타자로서도 강한 면모를 발휘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류현진 싸이 대박 두 월드스타의 만남이구나 진심 대박" "류현진 싸이 둘다 정말 부럽다" "류현진 싸이 류현진 유니폼 받은 싸이가 정말 최고다" "류현진 싸이 정말 훈훈한 두사람" "류현진 싸이 둘다 진짜 귀엽네"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싸이 트위터)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진 눈물 "오늘따라 엄마 보고 싶어" 울어도 `여신`
    ㆍ차예련, 마네킹 각선미...`다리 부러지겠네`
    ㆍ프라임베이커리 회장, 패러디 화제‥`내가 갑이다`
    ㆍ면접장 꼴불견 1위, 지각하는 지원자가 `최악`
    ㆍ5월 박스권 증시..환율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후변화 대응 평가 최고등급 받은 신발 제조사는?

      신발 제조기업 창신이 세계 최고 권위의 지속가능경영 평가 기관인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의 2025년 기후변화 대응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십 A&...

    2. 2

      "석유보다 금"…어수선한 세상에는 "안전자산에 베팅하라"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전격 공습하고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면서 글로벌 원자재 시장의 불확실성이 극에 달하고 있다.통상 산유국에 대한 군사 개입은 유가 급등으로 이어지지만, 이번에는 오히려 안전자산인 금의 가치...

    3. 3

      한국, 페루산 슈퍼푸드 수입 늘린다

      한국수입협회는 7일 협회 접견실에서 파울 두클로스 주한 페루 대사를 접견하고, 한–페루 양국 간 무역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날 면담에서 두클로스 대사는 “한–페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