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남역 고기집 구대감, 수해극복 2주년 맞아 칠삼겹 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한 한우, 한돈 전문점 `구대감`이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7.27 수해극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대감 관계자는 "당시 수해로 오픈 1년 여만에 막대한 손해를 입고, 매장 문을 닫아야만 하는 큰 위기에 처했었지만 직원들과 고객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빠른 시일 내에 재오픈할 수 있었고, 지금과 같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면서 "이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구대감의 인기 메뉴들만을 엄선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대감을 찾는 남녀 한 쌍 고객과 여성 고객들로만 이루어진 테이블에는 각각 구대감의 인기 메뉴인 칠삼겹 세트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600g 기준 33,000원인 칠삼겹 세트를 29,000원에 제공하기로 한 것.



    칠삼겹은 7가지의 무지개 빛깔을 띤 삼겹살이라는 의미로 고추장, 된장, 카레, 허브, 마늘, 간장, 와인 등 7가지의 재료에 숙성된 웰빙 삼겹살로, 칠삼겹 세트는 이 같은 칠삼겹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구대감에서 가장 사랑 받는 인기메뉴다.



    매주 토요일에는 600g당 99,000원에 달하는 럭셔리 한우 메뉴를 77,000원이라는 파격 특가에 즐길 수 있다. 7월 27일에는 칠삼겹 메뉴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한편 구대감의 럭셔리 한우 메뉴는 광주 직송 암소 한우로 탁월한 지방 비율 및 지방 분포도를 통해 고소함과 식감이 뛰어나 구대감 대표 메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강남역 8 번출구 방면에 위치한 구대감은 6 인석 룸 6 개, 24 인석 룸 1 개, 32 인석 룸 1 개, 68 인석 룸 1 개, 102 인이 수용 가능한 홀이 마련돼 회식 및 송년회 등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2052-0004)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보람 키 굴욕 “걸어지지도 않아, 죽을 뻔” 폭소
    ㆍ김태욱 공식입장 "더 이상 못참아!" 회사 괴소문 유포자 고소
    ㆍ강호동 축의금 천만원에 숨겨진 엄청난 반전
    ㆍ공평하게 피자 먹는 법 "아이들 있는 집 당장 사야할 듯"
    ㆍ경제심리지수 5개월 만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