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양소영 인턴기자] 가수 조정치가 자신의 이상형인 강예빈의 등을 긁어줬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조정치 사윗감 테스트`가 진행됐다.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은 방송인 강예빈과 조정치만 남겨두고 자리를 비웠다. 이 때 강예빈은 조정치에게 등을 긁어달라고 부탁한 것. 조정치는 잠시 주저했지만 곧 강예빈의 등을 긁어 사윗감 테스트에 불합격됐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조정치는 인터뷰에서 "강예빈 씨가 갑자기 등을 긁어 달라고 부탁해서 눈치를 챘다. 하지만 이런 기회가 어디 있겠나? 그래서 강예빈 씨의 말대로 등을 긁어줬다"고 밝혀 웃음을 줬다.



조정치는 정인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조정치는 "정인 씨와 조정치 씨는 전생에 중요한 사이였을 것 같다"는 강예빈의 말에 "전생은 믿지 않지만 인연은 맞는 것 같다. 우리가 나온 `우결`을 모니터하는데 정인이 정말 귀엽더라"고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정치 알고도 강예빈 등 긁어준거 정말 웃겨" "조정치 정인 커플 정말 귀엽다" "조정치 정인이랑 인연같다는 말 정말 멋있었다" "조정치 강예빈 테스트 결과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MBC `우결` 화면 캡처)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후보 20명 모두 성형? 국제적 망신
ㆍ`무한도전` 정준하 눈물, 시청자 울게 만든 현실 `역시`
ㆍ팔굽혀 펴기 귀여운 교관, 냥이의 혹독한 훈련 `大폭소`
ㆍ바닥이 유리인 비행기, 보기만 해도 `아찔`
ㆍ박 대통령, 한미 정상회담서 무슨 말 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