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이스코리아2, 윤성기 `그녀의 웃음소리뿐` 음원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엠넷 보이스코리아2(이하 엠보코2)의 윤성기가 27일 정오 KO라운드 승리곡 이문세의 ‘그녀의 웃음소리뿐’을 출시한다.





    26일 방송된 `엠보코2`에서는 윤성기는 길코치팀의 윤성호를 상대로 이문세의 `그녀의 웃음소리뿐`을 시원하게 열창하며 생방송 진출을 확정 지었다. 지난 배틀라운드의 `말하는 대로`에 이어 매번 화제의 무대를 엄선하여 출시하는 `엠보코2` 음원의 주인공으로도 또 다시 낙점되었다.



    윤성기는 밴드 휴먼레이스의 보컬로서 방송 출연 이후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무대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그는 남다른 성량과 담백한 목소리로 외모와 실력을 함께 겸비한 보컬리스트로 각광받고 있다.



    `그녀의 웃음소리뿐`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원곡자 이문세가 마지막 공연을 한다면 반드시 부르고 싶은 노래로 꼽으며 애착을 보인 곡이다. (사진= CJ E&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류현경 보이콧.. “열애설 기사 맘 상해.. 나 안해”
    ㆍ`열애설` 이수 린, 과거 트위터 대화 눈길 `소소해도 애정 충만`
    ㆍ도곡동 폭발사고.. 타워팰리스 인근서 화재와 함께 거대한 폭발음
    ㆍ이수 목격담 "린과 마트에서 장보며 사랑 키워" 화제
    ㆍ박 대통령, 한미 정상회담서 무슨 말 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PC, 해외 파병군에 제빵기술 전수

      SPC그룹은 레바논평화유지단 파병 장병을 대상으로 제과제빵 교육(사진)을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물자와 설비가 부족한 환경에서도 응용 가능한 제빵기술 습득을 목표로 기획됐다.

    2. 2

      KB금융·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전국 확대

      KB금융이 내년 1월부터 ‘야간 연장돌봄 사업’을 전국 돌봄 시설로 확대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역아동센터·다함께돌봄센터 360곳의 운영시간을 기존 오후 8시까지에서 오후 10시, 밤 12시까지 연장 운영한다.야간 연장돌봄 사업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시행하는 민관 협력사업이다. 야간 돌봄 공백을 줄이고, 야간에 근무하는 부모가 안심하고 생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긴급 상황 시에는 기존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6~12세 아동을 맡길 수 있다.박재원 기자

    3. 3

      침대는 가구 아니라 '렌털'…뜨거운 매트리스 전쟁

      에이스와 시몬스 등 전통 강자가 장악해온 국내 침대 시장에서 렌털 업체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다. 렌털 업체들은 매트리스 사업을 확대하는가 하면 고급 브랜드 일변도인 호텔과 리조트 시장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가구 판매업 중 하나로 인식되던 침대업이 ‘수면 구독 산업’으로 바뀌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4파전 구도인 매트리스 경쟁28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 회사의 매트리스 제조 자회사인 비렉스테크는 올 들어 3분기까지 100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국내 렌털 시장 1위인 코웨이는 2011년 매트리스 시장에 진출한 뒤 2021년 협력사였던 아이오베드를 인수해 이듬해 수면 렌털 제품 브랜드인 비렉스를 내놓으며 아이오베드 사명을 비렉스테크로 바꿨다. 인수 당시 아이오베드 연 매출(325억원)과 비교하면 코웨이의 매트리스 생산 규모는 4년 만에 네 배 이상으로 늘었다.판매액에 이자가 합해진 월간 이용료 형태로 매출이 인식되는 렌털 사업 특성상 코웨이의 매트리스 렌털 매출은 연간 30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업계는 추정하고 있다. 국내 침대업계의 수위를 다투는 에이스침대와 시몬스의 지난해 매출이 각각 3259억원, 3295억원인 점을 감안하면 후발 주자인 코웨이가 이미 전통 강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셈이다.쿠쿠, 청호나이스, 교원웰스 등의 매트리스 사업도 급성장 중이다. 올 들어 11월까지 쿠쿠의 매트리스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10% 증가했다. 지난 10월 기준으로 청호나이스와 교원웰스의 매트리스 판매량은 1년 전보다 각각 80%, 142% 늘었다.렌털 기업이 급성장한 것은 침대 업체가 채워주지 못한 철저한 유지보수 서비스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정수기 렌털 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