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카프리(Cafri)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소비자에게 공개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팝 아트 작가 아트놈의 개인전을 통해 `카프리 아트 작품`으로 소비자와 만나게 된다..

지난 12일(금)을 시작으로 내달 5일까지 서래마을에 위치한 갤러리 토스트에서 열리고 있는 아트놈의 개인전에는 20여 점의 회화작품과 함께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전시 되고 있다.

카프리 아트 컬렉션은 카프리의 시그너처인 투명병을 캔버스 삼아 카프리를 연상시키는 `젊음`, `상쾌`, `기분 전환`이라는 테마로 디자인한 것으로, 패션 디자이너 스티브 J & 요니 P, 팝 아티스트 아트놈, 캐릭터 연구소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했다.



한편, 올해로 론칭 18주년을 맞이하는 카프리는 지난 5월 리뉴얼을 통해 `산뜻한 기분전환, 상쾌한 카프리`라는 슬로건으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029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해 왔다.

카프리의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지난 3월에는 국내 대표 작가 3인(아트놈, 스티키몬스터랩, 스티브J&요니P)과 국내 프리미엄 맥주 최초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진행했다.

각 작가들의 제작과정이 담긴 메이킹 필름은 카프리 홈페이지(www.cafri.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은지 악플 “스폰 누구길래..” 닌텐도코리아 트윗 논란
ㆍ싸이 빌보드 메인장식, 젠틀맨MV 신속한 소개에 `깜짝`
ㆍ이하얀 생활고 고백, "밑바닥 가보니 체면 쓸모없더라"
ㆍ‘친구 핸드폰 비밀번호’, 웃기면서 서글픈 우리네 이야기
ㆍ금값 33년 만에 최대 폭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