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각트 한국어 케이윌 응원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일본 스타 각트(GACKT)가 케이윌 새 앨범을 한국어로 홍보했다.



    케이윌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최근 케이윌의 신곡에 대해 각트가 보낸 응원 메시지가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트가 유창한 한국어로 “왓츠 업! 에브리원(WHAT`S UP! EVERYONE). 안녕하세요. 록 아티스트 각트입니다. 이번에 제 소중한 동생 케이윌이 새 앨범 ‘러브 블러썸’을 냈다고 하네요”라며 각트 한국어 케이윌 응원이 등장했다.



    이어 “여러분도 꼭 들어 보세요”라며 “에브리원, 체크 잇 아웃!(EVERYONE, CHECK IT OUT!) 각트였습니다. 바이 바이(BYE BYE)”라고 홍보했다.



    각트 한국어 케이윌 홍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각트 한국어 케이윌 응원, 무슨 사이?”, “각트 한국어 응원? 케이윌을 정말 아끼는 동생으로 생각한 듯”, “각트 케이윌 위해 한국어 홍보 대단하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본의 록 아티스트이자 만능 아티스트인 각트는 1999년 싱글 앨범 ‘미저라블(Mizerable)’로 데뷔했다. 이후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록의 전설로 자리매김하며 총 1000만장이 넘는 앨범을 판매했다.



    케이윌의 ‘러브 블러썸’은 펑키한 미디엄 비트에 감미로운 피아노가 인상적인 어반 소울(URBAN SOUL) 장르의 곡으로,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벗어나 한층 리드미컬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한편 케이윌은 신곡 ‘러브 블러썸’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콩서 참새사체가 늘고있다`...신종 AI `중국바깥으로` 우려
    ㆍ`때려도 돼!` 세계 베개싸움의 날, 런던부터 우리나라까지
    ㆍ노숙자, 5천600만원 복권 당첨 "돈 나눠주겠다"
    ㆍ"미친사랑" 박선영 고세원, 첫방송부터 격정 키스신
    ㆍ페이 뒤태 공개, 등 훤히 드러나는 의상에 페이 `곁눈질`
    ㆍ"D컵녀" 한규리, 셀카 속 감출 수 없는 볼륨감
    ㆍ`프로포폴`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 8일 오전 10시 공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백화점도 부익부 빈익빈…상위 10곳 매출이 '절반'

      지난해 국내 백화점 거래액 상위 10개 매장이 전체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들이 체류 시간 확대, 명품 브랜드 강화를 앞세우면서 대형 매장들로 ‘매출 쏠림’이 심화하고 있...

    2. 2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했다…한국 '1인당 GDP' 위기

      한국 경제가 '고환율·저성장' 이중고에 갇히면서 지난해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3년 만에 감소세로 돌아섰다는 분석이 나왔다. 반도체를 앞세워 급성장하는 대만은 지난해 22년 만에 한국...

    3. 3

      美대법원 '관세 선고' 이르면 14일…트럼프 경제정책 운명 가른다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상호관세 정책의 적법성 여부에 대한 최종 결정이 이르면 오는 14일(현지시간) 판결이 날 것으로 예상된다. 관세의 위밥 여부에 따라 트럼프 행정부의 핵심 경제정책의 운명이 좌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