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 여성 아이돌그룹 멤버가 민낯 셀카를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이 멤버는 편안한 옷차림에 애완견을 품에 안은 채 졸린 듯한 표정을 지은 모습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 완전 갑이다” “내가 저 애완견이 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명 연예인이나 아이돌 걸그룹들이 주목 받는 이유는 오밀조밀한 외모, 화려한 패션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백옥 같은 피부에 사람들이 관심을 더 가진다.



맑고 투명한 피부는 여성들의 로망이기에 연예인들처럼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윤기가 나면서도 잡티가 없는 마치 생얼 같은 연예인들의 피부가 트렌드인 요즘, 자연스러우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위해 화이트닝 제품을 찾고 있는 것.

과거 전성기를 누렸던 BB크림과 약간의 기능 개선이 이뤄진 CC크림은 그 인기가 점차 시들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뷰티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CB크림이다.

CB크림은 기존 BB크림과 CC크림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미백크림 제품이다. 얼굴과 다리 팔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후 3분이 지나 물로 가볍게 씻어내기만 하면 되는 간편성을 가지고 있어 민감성 피부로 인해 진한 화장이 불가능한 여성들이더라도 CB크림만으로도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피부톤에서 가장 밝은 톤으로 바꿔주는 CB크림이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천연효모인 갈락토미스세스를 5%나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양조장에서 술을 빚을 때 주조사의 손이 맑고 탄력 있는 이유를 밝히는 과정에서 발견 된 천연효모를 포함한 CB크림은 자극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의 완성을 돕는다는 평가다.

특히 CB크림은 피부진정, 탄력, 피부보호, 고보습 등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다. 또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즙, 올리브잎오일, 오레가노잎추출물 등으로 영양이 부족한 피부 상태에도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전문가들은 “끈적거림이 덜하고, 간편성이 뛰어나며 탁월한 미백효과까지 겸비한 CB크림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선호됨에 따라 꼭 가져야 할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이번 봄 CB크림으로 연예인 같은 생얼과 민낯을 가진 동안 피부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CB크림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씨비크림 (www.cbcream.co.kr)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