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월의 알찬 패키지' 실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박재찬)이 2월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클래스 효성의 관계자는 "사랑의 달 2월에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으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줄 『더클래스효성 2월의 알찬 패키지』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클래스효성 2월의 알찬 패키지에 의하면, 2월 선착순 80명에 한해 'E 300 Elegance'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스타모바일 서비스'와 '미쉐린 타이어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S-Class'를 사는 고객에게 '스타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ISP'를 5년(보증수리, 무상 소모품 교환, 12년식에 한함)으로 연장해준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으로 E-Class 전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C-Class 전차종(C-Coupe 제외)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한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박재찬 대표는 “더클래스효성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스타모바일 서비스를 다시 한번 고객분들께 알린다는 취지에서 다양하고 합리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더클래스 효성만의 스타모바일 서비스는 출고 후 2달 이내에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니션이 고객이 계신 곳을 방문하여 진단기를 이용하여 차량의 이상유무를 점검해 드리며 출고 후 1~2달 사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를 더욱 널리 알리고자 만든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분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알차게 차량을 구입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2월의 알찬 패키지’ 와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