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크컨설팅코리아는 내달 14일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상남경영원과 공동으로 운영하는 고급기업분석가과정(Advanced Analyst Program) 30기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AAP' 과정은 실무경험이 있는 금융기관의 신용평가와 리스크관리, 구조조정, 기업금융, 투자분석, 기업가치평가, 펀드매니저, 기업금융(IB), 인수합병(M&A) 담당 책임자와 기업의 경영기획 및 CFO관련 책임자 등의 기업분석능력과 의사결정능력을 키워주는 기업분석 전문프로그램이다.

특히 'AAP' 과정은 이론이 아닌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의사결정능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기업이나 금융기관들의 요구(need)에 부응할 수 있는 의사결정중심 프로그램이다.

이론 중심인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실무위주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며, 다양한 의사결정 경험을 가진 실무 전문가들로 강사진이 구성되어 있다. 지난 14년 동안 29기 AAP과정을 마친 수강생은 1560명이다.

'30기 AAP' 과정은 총 70명을 모집하며, 교육기간은 내달 14일부터 6월 20일까지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강의가 진행된다.

원서교부 및 접수는 홈페이지(http://sim.yonsei.ac.kr/)를 통해 내달 10일까지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리스크컨설팅코리아(02-2263-4397)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