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코리아 "핫팩으로 따뜻한 마음 전해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이어진 가운데 ㈜아이리스코리아가 추위에 시달리는 이웃에게 따뜻한 핫팩을 전달했다.
이 업체는 자사 상품인 캥거루 핫팩을 가야지역아동센터와 해송복지원, 노아지역아동센터, 행복한세상복지센터, 평택구세군합정노인센터 등 전국의 아동 및 노인복지단체에 전달했다.
이 핫팩은 드라마 ‘대왕의 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혁을 통해 촬영장에 지원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제품이다. ㈜아이리스코리아의 관계자는"캥거루 핫팩은 현재 홈쇼핑에서 인기몰이 중인 제품으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따뜻함을 전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업체의 핫팩이 인기를 끌면서, 이를 모방한 모조품의 위험성도 대두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조품은 지속시간이 짧거나 화상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며 "노란색 바탕에 캥거루 그림이 있고 왼쪽 상단에 하트문양과 함께 아이리스 영문 로고가 새겨져 있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 업체는 현재 본래 핫팩에 기능을 더해 신체에 온기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머니 속에 넣고 있을 수 있는 포켓용 핫팩, 배나 허리 등 속옷 위에 붙일 수 있는 부착형, 시린 발을 위해 양말에 넣을 수 있는 양말용이 있다. 최소 5시간에서 최대 12시간까지 지속된다. 제품은 아이리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롯데홈쇼핑, 홈플러스, 빅마켓, NS홈쇼핑, 아트사인, 모던하우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