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출국’ 디유닛, 센스만점 공항패션 살펴보니…“하이힐이 없네?”
[양자영 기자] 걸 그룹 디유닛의 센스만점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디유닛은 2월8일 오전 10시 삿포로 눈축제 공식 행사 ‘K-POP FESTIVAL 2013’ 참가차 인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디유닛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실용성을 살린 공항패션으로 방한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잡는 뛰어난 센스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의상과 선글라스, 뿔테안경 등 아이템으로 시크한 매력을 강조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디유닛 멤버들은 단 한 명도 하이힐을 신지 않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티아라, 소녀시대 등 대부분의 걸 그룹들이 공항패션을 의식한 나머지 킬힐이나 부츠를 신고 나타나는 것과는 사뭇 대조적이다.

다만 이같은 털털한 공항패션은 무대 위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운동화를 고집하는 디유닛의 소신과는 상당 부분 닮아 있다.

한편 올해로 4회를 맞는 ‘K-POP FESTIVAL 2013’은 세계 각국 관람객에게 한국대중문화콘텐츠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한일 양국의 문화교류와 우호친선을 도모하기 위해 삿포로 관광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디유닛, 엠블랙, 박효신, 빅스타 등이 참여를 확정했다.

디유닛은 10일 귀국하는대로 3월 발표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일본 출국’ 디유닛, 센스만점 공항패션 살펴보니…“하이힐이 없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저 오늘 졸업해요” 교복 벗은 스무 살 ★들
▶ 김지현, 열애고백 "그 전 연인과 결혼 기사 때문에 미안"
▶ 박보영 소속사 대표 "'정글의 법칙' 팀에 오해했다" 공식사과
▶ 이효리 루머 일축, 소속사 측 “5집 앨범 타이틀곡 정해진 바 없어”
▶ [★인터뷰] 이이경 “남경민과 러브라인, ‘오이지’ 멤버들 질투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