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피파온라인3의 공식 홍보모델 활동 기념해 미련
▶28일부터 1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통해 매일 진행


아이돌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넥슨이 전개하는 피파온라인3의 공식 서포터즈로 나섰다.

넥슨(대표 서민)은 포미닛의 현아와 함께 PC방 유저들에게 간식과 선물 등을 증정하는 피파온라인3 이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내년 1월28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미닛 현아가 피파온라인3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향후 넥슨은 다양한 룩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 접속한 후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입력한 전화번호로 안내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피자, 도넛, 햄버거, 우유, 음료수 등 다양한 간식 상품권이 제공되며 모바일 쿠폰형태로 지급된다.

ADVERTISEMENT

이정헌 피파온라인3 총괄실장은 "피파온라인3를 통해 현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현아와 함께 할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중에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캡틴' 박지성을 홍보모델로 발탁한데 이어 지난 11월부터 기성용의 EPL 스완지시티를 공식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현아의 공식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축구게임 왕좌를 지키기 위한 총력전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이선우 한경닷컴SSTV 기자 seonwoo.le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wy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