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스케' 티셔츠 뭐길래…입소문 덕분에 '완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슈스케' 티셔츠 뭐길래…입소문 덕분에 '완판'
    온 국민의 관심을 끌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Mnet ‘슈퍼스타 K4’의 멤버들이 새로운 패셔니스트타로 떠올랐다.

    슈퍼스타K4 멤버들은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 인기를 실감하듯 그들은 전국 콘서트를 기획하며 12월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는 ‘슈스케 콘서트’가 진행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군인으로 복무 중인 김정환을 제외한 TOP 11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 유승우, 허니지, 연규성, 이지혜, 계범주, 볼륨이 총 출동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얻었다.

    콘서트 공연에서는 ‘슈스케’ 오디션 당시 열창했던 곡들은 물론 출연진들이 여장과 섹시한 옆트임 의상까지 소화하며 파격적인 안무를 선사했다. 한층 물오른 TOP 11 멤버들의 비주얼과 스타일링 역시 환상적인 아우라를 자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특히 TOP 멤버들이 총 출동한 단체 무대에서 출연진들이 입은 핑크 컬러 맨투맨 티셔츠는 공연 후 화제를 끌었다. 그들이 착용한 티셔츠는 캐주얼 브랜드 흄(HUM)의 제품. 브랜드의 고유 캐릭터 휴미가 가미되 있는 이 티셔츠는 공연 이후 관중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없어서 못파는 완판 사태를 빗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는 12월20일과 21일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인천, 대구, 광주, 수원, 부산 등 총 6개 지역에서 전국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출처: 흄 HUM, CJ E&M)
    '슈스케' 티셔츠 뭐길래…입소문 덕분에 '완판'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테라스 아파트"라더니 '옹벽뷰 반지하'…분양금 반환 판결

      아파트 분양 광고에 속아 반지하 구조 '옹벽 뷰'를 가진 1층에 입주했던 계약자들이 분양금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됐다.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A씨 등 7명은 2021년 9월부터 2022년 5월 사이 전남...

    2. 2

      서울교통공사, 전동차 납품 지연에 '다원시스' 경찰 고소

      서울교통공사가 전동차 납품 지연 사태와 관련해 제작사를 형사 고소하며 법적 대응 수위를 끌어올렸다. 반복된 납기 지연과 선금 유용 의혹까지 불거지면서 노후 전동차 교체 사업 전반에 차질이 불가피해졌다는 지적이다.9일...

    3. 3

      한국노총 "올해 임금 7.3%(월32만원)는 올려야"…요구율 제시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이 올해 임금인상 요구율을 7.3%로 확정했다. 비정규직에게도 동액 인상을 요구했다. 9일 노동계에 따르면 한국노총은 이날 오후 제115차 중앙집행위원회를 열고 '2026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