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3’ 박세영-길은혜, 절친 인증샷 “우리 원래 친해요~”
[김지일 기자] 배우 박세영과 길은혜가 절친한 친구 사이임을 보여주는 사진을 공개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2013’에서 ‘승리고 김태희’ 송하경으로 분한 박세영과 같은 반 친구 길은혜로 등장하는 길은혜가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선보이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책상에 나란히 앉아 환하게 웃거나 목도에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우정을 입증했다.

‘학교2013’에서 송하경과 길은혜는 같은 반에서 대립하는 구도로 등장한다. 하지만 실제 두 사람은 안양예고를 함께 다닌 사이로 촬영장 내에서는 화기애애한 절친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0년 만에 부활한 ‘학교 2013’은 강북의 인문계고교 승리고를 배경으로 학생과 교사, 학부모의 서로 다른 3자의 시선으로 오늘날의 학교를 진단하는 드라마다. 이는 장나라, 최다니엘, 이종석 ,박세영, 이우빈, 류효영 등 다수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에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앤 해서웨이 노출사고 심경 “성을 상품화…너무 고통스럽다”
▶ 권오중 아내 자랑, 하하의 은밀한 교습? “내 와이프는 F컵이야~”
▶ 김수정 폭풍 성장, 통통 볼살 실종? "그래도 예~뻐 이대로만 자라다오!"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올해 가장 많이 들은 곡 ‘강남스타일’… 씨스타는 10위 안에 2곡이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