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우리나라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국민 야식 중 하나다.

그러나 치킨전문점의 매출 가운데 95% 이상이 배달에서 얻어진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이 사실을 모르는 이들은 그간 5% 남짓한 매장판매율을 위해 높은 권리금와 인테리어 비용을 들여 매장을 오픈하곤 한다.

배달 매출이 높은 치킨사업의 경우 목이 좋은 매장을 찾거나 인테리어에 과한 비용을 지출할 필요가 없다. 합리적이고 적합한 방식을 찾아 맞춤형으로 창업해야 손해 보는 일이 적다.

이러한 가운데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상권과 가맹점주의 운영마인드에 따라 매장형과 복합형으로 나눠 창업을 돕고 있다.

매장형은 치킨과 궁합이 잘 맞는 맥주를 함께 판매해 매장으로 오는 손님에게 집중하는 방식이다. 복합형은 매장형과 달리 배달에 좀 더 집중한 형태로 상대적으로 좁은 면적의 매장에 추천하는 방법이다.



현재 당사는 고객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해 본사의 꾸준한 대외적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4無 가맹정책’을 통해 가맹비와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를 면제 해 소자본 창업 지원 프로젝트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성공적인 체인점 노하우 전수를 위해 맞춤식 1:1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3회에 걸쳐 실시하고 있는 맞춤 창업 설명회 참가 신청은 전화 또는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중이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