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폰 ] NEAT Speaking 화상영어 추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기업 ㈜YBM시사폰 최재호 대표는 국제화 시대가 요구하는 실용영어 중심의 의사소통 능력을 평가하는 NEAT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과정으로 듣기, 읽기, 중심의 수능영어에 대비한 문제 풀이 위주의 학교 영어 교육을 실용 영어 중심으로 개선하여 영어 의사 소통능력을 신장하는 NEAT Speaking 만점 전략 화상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ational English Ability Test)는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4대 영역을 고루 평가하는 iBT(internet-based Test)형 시험으로 해외 영어 시험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학생들의 영어 의사 소통을 신장시켜 입시, 취업 등에 활용할 목적으로 개발 된 시험이다.
YBM시사폰에서 출시한 NEAT Speaking 화상영어는 국가영어능력평가 Speaking을 대비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화상으로 수업이 진행되므로, IBT유형의 시험을 완벽 대비 할 수 있다.
또한, 출제 가능한 문제 소개와 해법 전략제시, 3급 시험 대비에 적합한 난이도 및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Step별 학습제시로 점진적으로 실력 향상을 도모한다.
NEAT Speaking 화상영어는 The way to NEAT, NEAT Formula 두 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초등3학년부터 중학생까지 NEAT시험에 대비 할 수 있다.
NEAT Speaking 화상영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YBM시사폰 홈페이지에서 화상영어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여해 보길 바란다.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출석한 회원에게는 딸기우유 기프트콘을 , 무료체험 받고 수강 신청한 분들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장한 골분으로 다이아몬드를 만들어?
ㆍ새 잡아먹는 물고기 포착 `무시무시한 메기들`
ㆍ`산타가 되고 싶다면 일본으로?`
ㆍ현아 소주 광고, 19금 섹시 댄스 논란! “술은 어른들이 먹는거라지만…”
ㆍ`교수와여제자3’ 라리사, 연출자의 19금 요구에 “공연 그만두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