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홈페이지서 후기 이벤트 진행

해커스 교육그룹은 지난 1일 취업과 학업, 생활에 지친 이들을 대상으로 무료 '나눔 특강' 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에서 열린 이날 특강 강연자로는 기부천사로 유명한 가수 션이 나섰다. 부인 배우 정혜영과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쳐온 션은 '나누며 살아가는 행복' 을 주제로 취업 준비생 등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무료 공개강연 형태로 진행된 특강엔 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션은 특강을 마치고 참석자들과 일일이 '프리허그' 행사를 벌여 호응을 얻었다. 한 참석자는 "나눔을 생각만 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실천으로 옮기는 게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됐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 나눔센터 심새롬 팀장은 "이번 특강이 많은 사람들에게 나눔의 참뜻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 며 "해커스 교육그룹 기업이념인 '나눔의 철학' 을 실천하기 위해 나눔 특강을 지속적으로 열 방침" 이라고 말했다.

10일까지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 사이트(www.PASS.com)를 통해 나눔 특강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눔 특강 참여자 가운데 후기를 온라인 카페나 블로그 등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URL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김봉구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