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 서태지 팬 인증 "20년 후에도 우리 꼭 함께이길‥"
[안경숙 기자] 배우 최송현이 서태지 팬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12월4일 최송현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20년 후 커피 사주겠다는 약속을 지켜주신 오빠님. 원래 커피를 마시지 않는 저이지만 정말 부드럽고 깊은 맛에 감동했어요. 어찌나 그림도 잘 그리시는지. 신용의 상징 서리스타! 다음 20년 후에도 우리 꼭 함께이길" 이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최송현이 서태지 팬임을 인증하는 것들로, 그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깜짝 커피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이다.

서태지는 1995년 팬들에게 '20년 뒤에 만나면 커피를 사겠다'라고 말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카페를 연어 팬들에게 커피 500잔을 선사했다. '서태지 카페'는 1일부터 9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준비된 커피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된다.

최송현 서태지 팬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송현씨 저도 서태지씨 팬이에요~", "최송현 서태지 팬 인증? 우와~", "최송현 서태지 팬 인증 사진 보니 영원히 팬으로 남을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최송현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형돈 하하 축의금 100만원? 유재석 깨알 폭로 “그런 걸 왜 말해~”
▶ 한채아 근황, 킬힐 없이 황금비율 과시? 하와이에서도 각선미 굿~"
▶ 정준영 재력 "집 강남-건대에 2채" 클럽 때문? 딕펑스 우승 원했는데…
▶ 한가인 지드래곤앓이, 눈에서 하트 뿅뿅? "소녀팬이 여기있네?"
▶ 정소민 촬영 중단, 단발로 싹둑? “갈등 표현하려 했지만… 눈물 펑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