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 신나는 락(樂) 뮤지컬에 빠져라 “락 오브 에이지가 티켓을 쏜다!”
[김지일 기자]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준비를 시작하는 연말연시는 각종 모임과 만남이 잦은 시기이다.

연말모임, 송년회 등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을 만나는 시간은 그 자체로도 즐거움 그 자체. 하지만 잦은 회식, 밤늦도록 이어지는 술자리 문화로 부담을 느끼는 사람도 적지 않다.

때문일까? 최근에는 문화 공연을 관람하거나 분위기 좋은 맛집에서 식사를 즐기는 형태의 모임 문화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가 공연 티켓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VIP석 티켓 3장을 예매하면 티켓 1장을 추가로, VIP석 티켓 7장을 예매하면 3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내용으로 한층 저렴한 가격에 신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김원준, 김다현, 다나, 임정희, 몽니의 김신의, EX 이상미, 고명환 등이 출연하는 ‘락 오브 에이지’는 80년대를 풍미한 주옥같은 락 음악을 배경으로 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에너지 넘치는 락 음악과 함께 할리우드 선셋스트립에 소재한 당대 최고의 클럽 ‘더 버번’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는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 사랑과 열정을 진한 감동과 함께 전한다.
특히 본조비, 포이즌, 미스터 빅, 트위스티드 시스터 등의 명목을 새로운 느낌으로 재해석한 뮤직넘버는 4050세대에게는 젊은 시절의 추억을, 2030세대에게는 신나는 락 페스티벌의 열기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한편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월3일까지 진행되며 공연 기간 중에는 팬미팅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쇼플레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LG-구글, 넥서스 4 전격 공개 '역대 최고 빠른 처리속도 자랑'
▶삼성, 안드로이드 플랫폼 4.2 젤리빈 지원하는 태플릿 '넥서스 10' 전격 공개
▶ 삼성, 초저가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 플러스' 출시
▶ 옛사랑을 언제 추억할까? 男-술 취했을 때, 여자는?
▶3초 식스팩 완성, 클릭 한 번이면 몸꽝→ 몸짱 변신? “참 쉽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