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사장 임창섭)은 금리+알파(α)의 수익을 추구하는 해외채권형 및 채권혼합형펀드 가입 고객 대상의 Mr.Mr(Middle Risk Middle Return) 고객 이벤트를 2013년 1월말까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Mr.Mr 상품은 하나대투증권이 추천하는 중위험 중수익 펀드로서 이번 이벤트는 해외채권형 및 절대수익 추구 채권혼합형 펀드 가입고객에게 2000만원당 1만원권의 상품권과 함께 추첨을 통해 30명의 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지급한다.

하나대투증권이 엄선 추천하는 중위험.중수익 펀드는 ‘미래에셋 글로벌다이나믹 채권형펀드’, ‘블랙록 미국달러 하이일드 채권형펀드’, ‘피델리티 이머징마켓 채권형펀드’, ‘하나UBS 글로벌이머징 채권형 펀드’ 및 ‘마이다스 거북이 채권혼합형 펀드’다.

이번 상품 중 월지급식으로 가입시엔 하나대투증권의 ‘더블찬스 월지급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블찬스 월지급 서비스’는 하나대투증권이 국내 최초로 시행한 금융서비스로 월지급식 금융상품의 월 분배금을 RP 우대금리 연5.5 ~연6.5%의 우대금리로 지급하는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김현엽 하나대투증권 상품개발부장은 “향후 고령화 시대에 해외 채권 및 절대수익을 추구하는 중위험 중수익 상품의 수요가 더욱 증대될 것으로 보이며, 해당 펀드에 대한 자금 유입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