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오는 25일 새 운영체제(OS)인 윈도8이 탑재한 컴퓨터를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MS는 25일 밤 11시부터 서울 잠실동 롯데디지털파크에서 윈도8 출시를 기념하는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를 열고 26일 자정부터 한 시간 동안 윈도8 OS를 설치한 17종의 노트북 컴퓨터와 올인원PC, 태블릿PC 등을 판매한다.

온라인을 통해 참가 신청한 150명과 현장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OX 퀴즈와 재즈 밴드 공연, 윈도8 체험 행사, MS의 동작인식 게임기 키넥트 체험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누구나 행사에 참석할 수 있으며 윈도8 울트라북 8대, 엑스박스360 및 동작인식 게임기 키넥트, 웨지 키보드 및 마우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MS의 새 로고에 적용된 시그니처 색상(빨간색·녹색·청색·주황색)의 의상을 입은 참석자들을 대상으로는 국내 톱 모델들이 ‘베스트 드레서’를 직접 선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신청자 가운데 선발된 150명의 ‘미드나잇 카운트다운 파티’ 참석자들에게는 윈도8을 탑재한 컴퓨터 10만원 할인쿠폰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프리미엄 기프트팩도 제공한다.

파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한국MS 페이스북(www.facebook.com/Microsoft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