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라우니 CF 출연료 '1박2일' 상근이의 8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라우니의 CF 출연료가 고액으로 밝혀져 화제다.

    브라우니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정여사’의 마스코트인 시베리안 허스키 인형으로 최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브라우니의 CF 출연료는 약 4000원만 원으로 측정되고 있다.

    이와 같은 브라우니의 CF 출연료는 ‘1박2일’의 마스코트였던 상근이의 8배인 것으로 알려져 브라우니의 인기를 새삼 실감케 하고 있다.

    그러나 브라우니는 실물이 아닌 인형으로 광고업계에서는 이러한 브라우니의 CF 출연료에 대해 쉽게 수긍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브라우니가 아닌 또 다른 시베리안 허스키 인형을 출연시키는 방향도 고려 중이라는 전언이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브라우니 CF 출연료, 정말 대박이다”, “브라우니 CF 출연료, 인형이 고액을 벌다니”, “브라우니 CF 출연료 4000원만 원? 존재감 이정도 일 줄이야”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법 도박' 신정환, 광고모델 근황 전하더니…탁재훈 만난다

      불법 도박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8년 만에 탁재훈과 만난다.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앞서 한 차례 촬영에 나...

    2. 2

      신화 이민우 득녀 "소중한 아이 만나…가장으로 최선을 다할 것"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지난 8일 득녀했다.9일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다"고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 하면서 너무나...

    3. 3

      서유리, '벗방' 오명 씌운 악플러 특정 "수백명 기소·처벌"

      방송인 서유리가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성 비방에 대해 "익명 뒤에 숨어 타인의 삶을 훼손하는 범죄 행위에는 어떤 선처도 없다"며 법적 대응 의지를 재확인했다.서유리는 9일 공개한 장문의 입장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