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BONO BONO)는 ‘모든 것이 훌륭하다’는 의미의 그리스어 어원에서 유래한 ‘BONO’와 ‘맛있다’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부오노(Buono)’를 결합한 합성어다.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에 걸맞은 품격과 맛,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보노보노는 산지에서 직송된 활어는 물론 친환경 생야채 등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시푸드 레스토랑이다. 일본 정통 초밥과 롤, 친환경 샐러드, 활어회, 오리엔탈 핫푸드, 직화구이, 철판요리, 사누끼 생면요리, 와인바 등 150여 종류의 메뉴를 제공한다.

보노보노의 요리는 인공화학조미료(MSG)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조미료와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낮은 카놀라유를 사용한다. 이를 통해 재료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보노보노의 활어 메뉴는 신세계푸드 매입팀이 속초, 부산, 포항, 완도 등 국내 주요 산지에서 갓 잡아 올린 생선을 직접 구해 서울로 공수해온다. 광어 도미 농어 등 국내산 활어회와 대게 등 다채로운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와인바에선 소믈리에가 추천해 주는 세계 유명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화이트, 로제, 레드 등 시푸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을 갖추고 있다.

보노보노는 상권의 특성에 따라 ‘보노보노’ ‘보노보노M(엠)’ ‘보노보노PLUS(플러스)’ 등 3가지 컨셉트로 운영등급을 세분화할 계획이다. 보노보노는 모든 음식이 맛있는 정통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M은 맛과 품질, 서비스 수준은 유지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세대의 트렌드에 맞는 레스토랑, 보노보노PLUS는 메뉴 품질 맛 서비스 등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고급 시푸드 레스토랑을 지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