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는 산지에서 직송된 활어는 물론 친환경 생야채 등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시푸드 레스토랑이다. 일본 정통 초밥과 롤, 친환경 샐러드, 활어회, 오리엔탈 핫푸드, 직화구이, 철판요리, 사누끼 생면요리, 와인바 등 150여 종류의 메뉴를 제공한다.
보노보노의 요리는 인공화학조미료(MSG)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조미료와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낮은 카놀라유를 사용한다. 이를 통해 재료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보노보노의 활어 메뉴는 신세계푸드 매입팀이 속초, 부산, 포항, 완도 등 국내 주요 산지에서 갓 잡아 올린 생선을 직접 구해 서울로 공수해온다. 광어 도미 농어 등 국내산 활어회와 대게 등 다채로운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와인바에선 소믈리에가 추천해 주는 세계 유명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화이트, 로제, 레드 등 시푸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을 갖추고 있다.
보노보노는 상권의 특성에 따라 ‘보노보노’ ‘보노보노M(엠)’ ‘보노보노PLUS(플러스)’ 등 3가지 컨셉트로 운영등급을 세분화할 계획이다. 보노보노는 모든 음식이 맛있는 정통 시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M은 맛과 품질, 서비스 수준은 유지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세대의 트렌드에 맞는 레스토랑, 보노보노PLUS는 메뉴 품질 맛 서비스 등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고급 시푸드 레스토랑을 지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