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내 딸 서영이' 이보영 가짜 남자친구로 카메오 출연
[안경숙 기자] 가수 김종민이 KBS2 ‘내 딸 서영이’의 대박을 기원하며 까메오 출연에 나섰다.

9월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에서 김종민은 이서영(이보영)의 가짜 남자친구로 출연한다.

김종민은 지난 달 한강수영장 여의지구에서 진행된 ‘내유외강 얼음공주’ 이보영의 ‘맞고 뛰고 빠지는’ 릴레이 열연에 동참하며 리얼할 표정연기로 나노 개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이보영과의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넉살 웃음과 파이팅 넘치는 열연으로 긴 호흡을 맞춘 듯한 커플 연기를 선보였으며 출연진, 스태프들에게도 파이팅 기운을 불어 넣고 ‘내 딸 서영이’ 대박을 기원했다.

촬영을 이후 김종민은 “‘내 딸 서영이’의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대본을 받자마자 1박2일의 배우 멤버들을 앞에 두고 연기를 선보였으며 많은 조언을 구했다”고 말해 준비된 카메오임을 밝혔으며 “저의 기운이 ‘내 딸 서영이’가 국민 드라마로 등극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으면 좋겠다”며 대박을 기원했다.

한편 ‘내 딸 서영이’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후속으로 9월15일 저녁 7시55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블리스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남궁민 매너손, 정유미 어깨에 얹은 손이…배려 甲
▶ 효영 어머니 공개, 카페서 데이트 중… “우월한 유전자 입증!”
▶ 박선주 임신 5개월 "결혼을 준비하면서 임신인 걸 알았지만.."
▶ 시크릿 ‘포이즌’ 선정성 논란? 핫팬츠 입고 다리를… “화끈한 쩍벌춤!”
▶ 해피투게더 찬밥 피자, 역대 최고의 메뉴 만들어볼까? "이영아 과거 사진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