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김지호, 김지민 등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인기 개그맨 10여명이 ‘쇼핑콘서트’를 선보인다.

홈쇼핑채널 GS샵(www.gsshop.com)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들과 함께 ‘쇼핑콘서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쇼핑콘서트는 최근 홈쇼핑에서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렌탈 상품을 비롯해 주방용품, 생활가전 전문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매주 목요일 저녁마다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첫 방송은 23일로 게스트로 최근 ‘아빠와 아들’이라는 코너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유민상씨가 출연한다. ‘그래드(GLAD) 매직랩’과 ‘쿠쿠 렌탈 정수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유 씨는 이날 방송에서 그래드 랩의 다양한 시연을 복싱 중계하듯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여름에 수요가 높은 쿠쿠 렌탈 정수기 방송에서는 본인을 쿠쿠 정수기 모델인 원빈과 익살스럽게 비교하며 상품의 장점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성복 GS샵 방송기획담당 본부장은 “펀(Fun)은 대표적인 불황 극복 마케팅 소재"라며 "꼭 해야 할 소비라면 웃으면서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그콘서트 출연 개그맨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선보임으로써 홈쇼핑에 관심 없던 고객들의 시선도 붙잡고 젊은 고객들도 흡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