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효과적인 휘트니스 프로그램으로 퍼스널트래이닝(Persnal Training, 이하 PT)과 그룹트레이닝(Group Training, 이하 GT)이 각광받고 있다.

혼자 몸짱 만들기에 도전하면 중도 포기하기 쉽지만 PT와 GT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이탈률이 적기 때문이다.

PT는 개인마다 다른 신체특성과 생활환경에 맞춰 전문 트레이너가 직접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동처방을 내려주는 시스템이다. 개인의 신체정보와 운동목적(다이어트, 몸매만들기, 건강관리, 재활치료, 근력강화 등)을 파악하여 지도해주기 때문에 운동효과가 크고 목표달성 속도가 빠르다.

GT는 2~5명 사이의 소수 인원이 함께 운동을 하는 시스템이다. 성별, 나이, 체형, 운동능력 등 수준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진행하기에 PT보다 프로그램의 질이 낮지 않으며, 서로가 서로의 자극제가 되어 동기부여를 하고 운동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6Team PT 스튜디오'(이하 식스팀)은 기본적인 PT를 기반으로 한 GT전문 휘트니스 클럽이다. PT에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유명강사들이 GT를 진행하기에 1:1 PT의 비싼 비용을 낮추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식스팀의 트레이너는 국가대표 선수출신, 프로야구 선수출신, 연예인 출신 경력의 전문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단순한 몸짱만들기 뿐만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실용적인 정보를 통해 운동의 재미증진과 함께 건강에도 이로운 몸만들기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대학 교수진들과 연계하여 태닝룸, 체형교실, 통증클리닉, 어린이 성장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어 기존의 단조로운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확장시키고 있다. 또한 개인의 각종 데이터를 토대로 맞춤 식단을 제공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당사는 압구정 본점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반으로 올해 잠실2호점과 역삼3호점을 오픈했으며, 올해 11월 서래4호점과 12월 신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