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치치' 세미, 오렌지 컬러가 잘 어울려요
[박문선 기자] 최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러브 이즈 에너지'로 컴백한 걸 그룹 치치가 바캉스 메이크업 화보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는 휴가철을 앞두고 애브뉴준오와 함께 바캉스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메이크업 화보에서 한경닷컴 w스타뉴스는 최근 컴백한 걸 그룹 치치를 모델로 각기 다른 5가지 바캉스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청순 메이크업의 샤인부터 브론즈 메이크업의 보름까지 치치의 다섯 멤버는 각각의 메이크업을 위해 5시간이 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전부경 기자는 "바캉스 시즌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치치와 함께 선보였다. 귀여운 수이, 발랄한 아지, 청순한 샤인, 톡톡 튀는 세미, 스모키가 어울리는 보름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치치 멤버 다섯 명이 선보이는 바캉스 메이크업 화보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 '치치' 세미, 오렌지 컬러가 잘 어울려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