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스, 렉서스와 함께 '에코 프랜들리 시스템' 프로모션
[전부경 기자] 7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렉서스 강남 전시장에서 그리스 코스메틱 브랜드 '코레스'를 만나 볼 수 있게됐다.

2012년 4월 국내 론칭한 코레스는 모든 제품을 자연에서 추출할 수 있는 허브를 기반으로 피부와 환경에 친화적인 제품으로, 제품 포장에는 세계 최초로 포뮬라 팩트(제품 성분 표시)를 기재해 소비자들의 신뢰까지 얻고 있는 신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는 연료소비는 적으면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친환경 자동차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 출시에 맞춰 진행된다.

최근 트렌드인 자연 성분 화장품과 친환경 자동차의 만남은 천연 자연의 보고인 그리스에서 날아온 화장품을 체험하면서 환경을 지키는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선함을 더하고 있다.

이날 전시장을 방문 한 모든 고객에게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코레스 바디버터 핸드마사지와 자가 피부 테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그 결과에 따라 각각의 피부에 맞는 샘플세트를 제공 한다. 코레스의 썬스크린 페이스 & 바디 에멀절 요거트는 사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 신청자(60명)에 한 해 제공 된다. (사진제공: 코레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