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대표 김형석∙김민석)이 우수한 의사 회원들과의 만남을 주선한다.

기존 닥터파티와 달리 이번에 진행되는 ‘드라마 닥터파티’는 메디컬 드라마 속 의사 주인공들 중 자신이 원하는 타입을 선정해 신청할 수 있다.

브레인의 이강훈, 지붕 뚫고 하이킥의 이지훈, 싸인의 윤지훈, 최고의 사랑의 윤필주, 하얀거탑의 장준혁, 종합병원2의 최진상 등 인기를 끌었던 주인공들과 비슷한 캐릭터를 가진 의사들과의 만남이 현실에서 가능한 것이다.

남성 참가자 25명은 서울대, 연세대, 성균관대, 가톨릭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플래티넘 클래스 이상의 남자 정회원 중 디노블 평가선별위원회의 신원인증절차 및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다.

오는 20일 신사동 듀셀브리앙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여성 회원의 경우 플래티넘 클래스부터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속에서 훈남 의사를 골라 참가신청을 하면 상담을 통해 파티 참석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5월 개최한 한의사, 닥터 선상파티도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는 등 꾸준히 진행하는 닥터파티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특히 닥터파티는 성혼율이 월등히 높다고 알려져 있어 가입문의도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소득 전문직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지난 6월 27일 스포츠조선 선정 2012 상반기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결혼정보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