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루 1만5천원에 유럽서 데이터 무제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 '보다폰 패스포트' 출시
    KT는 휴가철과 런던 올림픽을 맞아 유럽에서 저렴하게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올레모바일 보다폰 패스포트’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15일 발표했다.

    보다폰 패스포트는 하루 1만5000원의 기본료로 영국 독일 등 보다폰이 서비스하는 15개국에서 무선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고, 모든 통화를 분당 500원에 이용하는 서비스다. 대상 국가는 그리스 이탈리아 영국 독일 체코 터키 네덜란드 스페인 등 유럽 12개국과 호주 뉴질랜드 등 오세아니아 2개국,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이다. KT는 “한국으로 걸 때, 현지로 걸 때, 전화받을 때 모두 분당 500원에 통화할 수 있어 기존 대비 최대 86%까지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T는 런던올림픽 기간인 다음달 12일까지 이 상품에 가입하는 사람에게 하루 기본료를 1만2500원으로 깎아준다. 서비스 가입은 올레고객센터나 공항 로밍센터에서 가능하다. 강국현 KT 개인프로덕트&마케팅본부장은 “여름 휴가철에 많은 고객이 로밍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돼 새로운 로밍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KT는 8월 말까지 ‘내 생애 첫 데이터로밍 무제한 이벤트’와 ‘친구 추천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1년간 올레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없는 사람이 이 기간 중 서비스에 가입하면 신라면세점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로 만든 '저질 영상' 쏟아지더니…유튜브서 '1690억' 터졌다

      유튜브 알고리즘이 신규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영상 가운데 20% 이상이 조회수 조작을 목적으로 제작된 저품질 인공지능(AI) 콘텐츠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른바 ‘AI 슬롭’으로 불리는 저품질...

    2. 2

      BTS·세븐틴 뜨자 'K팝 팬' 우르르…매출 대박에 '환호' 터졌다

      K팝 팬덤이 게임 업계에서도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K팝 팬덤의 '덕질(좋아하는 것에 몰입하는 행위) 소비'가 앨범, 굿즈, 팬사인회를 넘어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

    3. 3

      '제우스' 최우제 “내년 메타, 나와 잘 맞을 듯…또 한번 국가대표로 뛰고 싶다”

      ‘제우스’ 최우제는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 ‘역체탑’(역대 최고의 탑라이너) 1순위 후보로 꼽힌다. 지난 2021년 T1에서 국내 리그인 LCK 무대에 데뷔한 그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