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담어학원, 단순 영어교육 벗어나 비판적 사고·표현력 함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1위
    청담어학원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한 주니어 영어학원이다. 비판적 사고력과 언어적 표현력 두 가지를 글로벌 인재가 지녀야 할 핵심 역량으로 보고 이를 함양할 수 있는 ‘크리티컬 러닝’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티컬 러닝은 단순한 영어교육이 아니라 논리, 관점, 차원을 다룸으로써 분석적 종합적 대안적 사고력을 쌓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소설 속의 인물을 형상화하고 주제를 탐구하면서 개인적인 스토리를 발굴하도록 한다.

    경제학 세계사 심리학 생물학 등 과목 수업을 통해 단순히 SAT(미국 대학입학 자격시험) 등 점수 획득에 그치지 않고 프로젝트를 만들어 실제 지식으로 이어지게 한다.

    청담어학원은 올해 6월 기준으로 전국 89개 브랜치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속보]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이익 20조원…역대 최대

      삼성전자는 2025년 4분기에 매출 93조원, 영업이익 20조원의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7%, 영업이익은 208.2% 증가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

    2. 2

      [속보]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20조원…역대 최대

      [속보]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20조원…역대 최대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속보]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익 20조원 돌파…국내 최초

      삼성전자는 8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 93조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71%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208.17% 늘어난 20조원을 기록했다.박수빈 한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