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신품 OST '내 사랑아' 애절한 보컬 "반응↑"
[안경숙 기자] 씨엔블루 이종현이 SBS ‘신품’의 OST에 참여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7월8일 자정 공개된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는 공개와 동시에 싸이뮤직, 벅스 1위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극중 콜린 역의 이종현이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된 OST ‘내 사랑아’는 ‘목 놓아 불러보지만 듣지도 못하는 사랑. 창가에 어둠이 오면 숨겨 논 추억이 내 맘을 밝히네’ 등의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19년 동안 한 번도 보지 못한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다.

태어나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빠를 찾아 한국으로 온 콜린 이종현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그대로 녹아들어 노래의 감동이 더해졌다는 평이다.

씨엔블루에서 기타뿐 아니라 보컬도 맡고 있는 이종현은 ‘내 사랑아’로 자신의 뮤지션 적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13회 방송분에서 이종현은 애절한 목소리의 가창력뿐 아니라 쓸쓸한 눈빛 연기로 감춰진 슬픔을 잘 표현해 호평을 받은 것.

‘신사의 품격’ 13회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는 ‘이종현’, ‘내 사랑아’가 실시간 검색 순위 1~2위를 휩쓰는 등 콜린 이종현과 그가 부른 OST ‘내 사랑아’가 동시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연기에 탄력 받은 이종현이 SBS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14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FN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사의 품격’ 안에 있다? 로망 자극 데이트, 여자들이 원하는 연애!
▶ ‘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비키니 사진 공개, 요가로 가꾼 핫한 바디라인
▶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상큼하거나 우아하거나 '175cm의 시원한 미녀'
▶ 장근석 떡실신, 아가배 없애려고 “뺄 살도 없는데… 혹시 복근 공개?”
▶ 소희 선배 포스 정형돈 90도 인사, 깜찍한 그녀가 ‘무서운 호랑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