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2 효연 퀵스텝, 형광색 시원한 의상+경쾌한 리듬의 조화 ‘24점!’
[김보희 인턴기자] MBC ‘댄싱2’에서 효연이 현란한 퀵스텝으로 화제를 모았다.

7월6일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2’에 출연한 효연은 파트너 김형석과 함께 노래 ‘잉글리시 맨 인 뉴욕(Englishman in New York)’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이날 효연은 네온 컬러의 시원한 무대 의상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경쾌한 리듬에 맞춰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퀵스텝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효연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김주원은 “기복 없이 발전을 보여주는 팀이라고 생각한다. 안정감 있는 춤 잘 봤다”고 호평을 전했다. 이어 송승환 심사위원은 “귀여웠다. 하지만 열심히 노력했는데 음악과 춤이 잘 안 맞는 느낌이었다”고 아쉬움을 지적했다.

‘댄싱2 효연 퀵스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댄싱2 효연 퀵스텝~ 완전 귀여워”, “댄싱2 효연 퀵스텝! 점점 더 실력이 높아지는 듯! 나도 춤 배우고 싶다”, “댄싱2 효연 퀵스텝! 경쾌한 리듬에 귀여운 춤사위 좋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효연과 김형석은 심사위원 3명에서 모두 8점을 받아 종합 점수 24점을 기록했다. (사진출처: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2’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사의 품격’ 안에 있다? 로망 자극 데이트, 여자들이 원하는 연애!
▶ ‘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비키니 사진 공개, 요가로 가꾼 핫한 바디라인
▶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상큼하거나 우아하거나 '175cm의 시원한 미녀'
▶ 장근석 떡실신, 아가배 없애려고 “뺄 살도 없는데… 혹시 복근 공개?”
▶ 소희 선배 포스 정형돈 90도 인사, 깜찍한 그녀가 ‘무서운 호랑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