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셀카, 도자기 피부보니 밀랍인형이? "아이돌 실물미모 원탑될 듯"
[윤혜영 기자] 씨스타 다솜 셀카 사진이 화제다.

6월3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Loving U(러빙유)'로 컴백한 씨스타의 대기실 사진 몇 장이 공개됐다.

특히 게재된 사진 중 씨스타 멤버 다솜은 초근접 셀카에도 불구하고 도자기 피부의 밀랍인형 포스로 최강의 '실물미모'를 과시했다.

다솜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솜이 미모 포텐 폭발", "왜이리 이뻐진 거지? '러빙유'처럼 진짜 사랑에 빠지기라도 했나?", "다솜 이렇게 예쁠 줄이야, 실물미모 원탑일세" 등의 댓글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28일 썸머 스페셜 앨범 'Loving U(러빙유)'를 공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시스타의 이번 곡은 최근 가요계에서 핫한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씨스타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킨 곡으로 기타와 브라스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신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국민 여름송 등극을 예감케 하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스타쉽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개콘 개그맨 직업? 갈비집 사장님부터 소장수, 환자, 말갈장군… ‘헉!’
▶ 수지 발 사이즈 공개, 230mm 거짓말 확인 되자 “신발가게 안와!” 앙탈
▶ 효연 생방송 실수, 반전댄스 선보이던 중 벗어 놓은 치마에 그만…
▶ 이하이 다이어트, V라인+뚜렷해진 이목구비로 "인형외모 과시"
▶ 수지 교복 뒤태, 드림하이 때 다리랑 많이 다르네? '쭉 뻗은 늘씬 각선미'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