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슈퍼주니어, 다양한 음악 담은 'Sexy, Free & Single' 들고 컴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슈퍼주니어가 3일 오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정규 6집 'Sexy, Free & Single(섹시, 프리 & 싱글)'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1개월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과 커플곡 '너로부터'를 비롯해 R&B,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을 수록, 슈퍼주니어의 개성과 트렌디한 음악 색깔을 모두 담았다.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은 트렌디한 편곡이 돋보이는 소울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쉽고 중독적인 후렴구와 섹시하고 자유로운 싱글남들의 성공 스토리를 다룬 가사가 재미를 배가시키며, 슈퍼주니어 특유의 짜임새 있는 군무가 돋보이는 강렬한 무대를 준비, 화려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전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정규 6집 앨범에 팬클럽 'E.L.F'에게 헌정하는 곡 '너로부터(From U)'를 담아 팬들의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로 전하며,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6집 활동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