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투개월의 시작'…김예림, 수줍은 제안 "노래연습 같이할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투개월의 시작을 알려주는 SNS 대화가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투개월의 시작'이라는 글이 게재돼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투개월의 시작'이라는 게시물은 Mnet '슈퍼스타K'에서 3등을 차지한 투개월이 처음에 어떻게 팀을 결성하게 됐는지 그 과정을 캡처한 것으로, 게시물을 보면 투개월의 두 멤버 김예림과 도대윤은 SNS을 통해 처음 이야기를 나누고 팀을 결성하게 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김예림이 먼저 SNS를 통해 도대윤에게 "안녕. 갑자기 이상하지만 시간될 때 노래 같은 거 같이 연습해줄 수 있어?"라고 물었고, 도대윤은 이에 "응 그럼 그럼. 내일 학교에서 보자"라며 흔쾌히 응했다.

    두 사람은 SNS을 통해 음악에 대한 생각을 주고받으며 '슈퍼스타K3'에 나갈 준비를 해온 것으로 보인다.

    '투개월의 시작'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 이렇게 팀이 결성됐구나", "예림이 화끈하네", "대윤이 한 번에 승낙하는 것 봐, 역시 착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