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클럽 엠스타, `연애의 기술`에 소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의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 대표 구준회)가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씨의 연애 강연에 소개됐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동영상은 `연애의 신`으로 불리는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씨가 이성간의 다양한 연애기술을 강연한 것으로 조회수만 50만건에 이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13일 공개된 `연애의 기술`에서는 `클럽 엠스타`에서 캐릭터를 꾸며 상대에게 호감을 얻는 법과 이성에게만 통하는 닉네임, 오프라인 정기모임 활용 등 게임을 즐기고 플레이 실력을 키우는 내용이 포함됐습니다.
넷마블은 또 지난 4월 `커플매칭 시스템` 도입 후에 신규 가입자 수가 40% 이상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넷마블은 "커플매칭 시스템 도입 이후 게임 내 20~30대 여성 이용자가 빠르게 늘어나, 현재 전체 이용자 중 70%를 넘었고 이 영향으로 게임 내 커플수도 30만쌍을 돌파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클럽 엠스타`는 현재 `백만 커플 생성 프로젝트`를 실시 중이며, 오는 28일까지 커플 레벨 4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포인트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TV] 세계속 화제-뉴욕 시민들, 타임스퀘어광장서 요가 즐겨
ㆍ`가문의 저주` 동갑내기 친구 도끼살인 최고 43년형
ㆍ동생 구한 5살 꼬마, 침착한 대응으로 태어난 동생 받아
ㆍ애프터스쿨 나나 뒤태 공개, 군살 없는 매혹적인 라인 `눈이 즐거워~`
ㆍ`나는 베이글녀다` 전효성, 日 열도를 홀리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