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 후기 대참사, 설경구 같은 사람 또 있네…“클렌징 잘 마셨어요~”
[김민선 인턴기자] ‘당첨 후기 대참사’라는 글이 등장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당첨 후기 대참사’라는 제목의 웃지 못 할 이벤트 당첨자의 사연이 사진으로 게재됐다.

공개된 ‘당첨 후기 대참사’ 사진은 한 화장품 업체의 이벤트 당첨 후기를 캡처한 사진으로, 물건이 만족스럽다는 구매자의 글에 판매자의 반전 댓글이 달려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누를 구매한 고객은 제품의 사진과 함께 “비누가 너무 고급스럽고 좋네요”라는 칭찬의 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지난번에 당첨된 음료수도 이제야 올려요. 건강음료 같은데 친구와 함께 나눠 마셨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후기를 마쳤다.

그러자 해당 제품의 판매자는 다급하게 “보내드린 상품은 음료수가 아니라 멀티 클렌징 오일입니다. 진짜로 드신 거라면 빨리 병원에 가서 확인하는 게 좋겠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구매자에게는 충격을, 보는 이들에게는 웃음을 자아냈다.

‘당첨 후기 대참사’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웃으면 안되는데 왜 이렇게 웃기지?”, “그래도 후기 올린거 보니까 괜찮은 듯”, “‘당첨 후기 대참사’ 이거 진짜인지 설정인지 구분이 안 되네”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와 비슷한 사례로 영화 ‘해운대’에서 배우 설경구가 숙취로 괴로워하다 샴푸를 위장약으로 착각하고 먹어 응급실 신세를 진 바 있다. (사진출처: 영화 ‘해운대’ 스틸컷,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환절기 실종사건!” 이제는 섬머룩을 준비할 때
▶ 자동차보험료 환급 개시 “올바른 신청 방법은?”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김태희 보다 최송현? 금융맨 선호 신붓감 1위에 최송현
▶ [스타일 FLY] '훈남, 훈녀'로 만들어 주는 야구장 패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