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별 강아지 모습 화제, 직장인 100% 공감! 월요일은 너무 힘들어~
[김민선 인턴기자] ‘요일별 강아지 모습’이란 게시물이 등장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요일별 강아지 모습’이란 제목으로 강아지들의 다양한 표정을 담은 사진이 한 장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강아지의 모습으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의 기간 동안 직장인들의 심리상태를 잘 묘사하고 있어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요일별 강아지 모습’에 담긴 월요일을 표현하는 강아지는 기운 없이 축 처진 모습을 하고 있다. 해당 강아지는 휴식이 끝나고 다시 직장으로 돌아가는 이들의 무기력한 모습을 잘 표현해내고 있다.

화요일의 강아지는 과중한 업무에 몹시 화가 난 직장인을 표현 하고 있으며, 수요일의 강아지는 일주일의 반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는 멍한 표정과 함께 상당히 지친 모습을 하고 있다.

목요일부터는 강아지들이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다. 금요일의 강아지는 벌써 주말을 맞은 듯 행복한 표정과 함께 생기 넘치는 모습을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토요일과 일요일을 상징하는 강아지는 주중 바쁜 업무로 인해 부족했던 잠을 보충하듯 몰아 자는 직장인들의 행동 패턴을 표현해내고 있다.

‘요일별 강아지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요일별 강아지 모습’ 진짜 공감된다. 마치 내 표정을 보고 있는 듯”, “강아지들도 표정이 정말 다양하네”, “특히 월요일, 제일 와닿는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환절기 실종사건!” 이제는 섬머룩을 준비할 때
▶ 바탕화면의 진실, 진짜 풍경일 줄 알았는데 "스튜디오 속 페이크?"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지하철 야동남… 1호선 볼륨도 높인 채 당당하게! '아무리 개방됐어도'
▶ [스타일 FLY] '훈남, 훈녀'로 만들어 주는 야구장 패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