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두리 닮은꼴 댄스 신동? '서글서글한 눈매, 빡빡머리까지 똑같네~'
[박문선 기자] 축구선수 차두리가 댄스를 기가 막히게 춘다고?

6월8일 방송되는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에 차두리 닮은꼴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두리 닮은 꼴 이환(24세) 군은 3월 말 광주 지역예선에서 댄스를 장기로 무대에 올랐다. 빡빡 깎은 머리와 긴 얼굴, 서글서글한 눈매, 웃을 때 환하게 드러나는 하얀 치아가 차두리를 연상시킨다.

제작진은 "이 군의 댄스를 본 박칼린, 장진, 장항준 세 심사위원이 놀라움에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고 심사평 때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금까지 봐왔던 댄스와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8일 2회 방송에서는 3~4월 진행된 광주, 인천 지역예선의 뜨거운 현장이 공개된다. 장항준, 김구라 두 심사위원이 고루 전파를 탈 예정으로 김구라의 출연 분은 3회까지 나온다. MC로는 노홍철, 신영일이 함께 한다.

한편 tvN '코리아 갓 탤런트 2'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 푸짐한 부상이 주어진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크리스탈 파란눈, f(x) 컴백에 앞서 티저 이미지 공개! ‘몽환적이야’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화성인 하루살이녀 ‘청담동 서우’ 연봉 1억 통장잔고 0원? “한달 1000만원 지출”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연예인 삼국지, 조조 관우 장비는 누구? "무한도전-소녀시대도 있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