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백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끝없이 펼쳐지는 눈부신 라군과 에메랄드빛 인도양. 하나의 섬에 하나의 초특급 리조트가 있고 완벽한 서비스와 완전한 평화와 휴식이 보장되는 지상낙원’

전문여행사인 하이몰디브는 신라면세점, 싱가포르항공과 공동으로 올해 여름휴가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몰디브여행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라면세점이나 하이몰디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요금은 괌·사이판 지역의 여름휴가 가격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가족 및 동반자의 경우도 약간의 추가 비용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예약자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도 제공한다.

하이몰디브 관계자는 “몰디브는 유명 연예인들의 화보 촬영만으로도 빅 이슈가 되면서 국내에서도 연간 3만명 수준의 신혼부부들이 방문하는 곳”이라며 “영국 BBC가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휴양지’ 중의 하나로 선정된 곳”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 동안 고가의 허니문 지역으로만 인식되던 몰디브에 가족과 일반 여행객을 위한 상품이 등장함에 따라 더 이상 ‘허니무너’들만의 전유물이 아니게 됐다”고 덧붙였다.

상품 예약과 문의는 하이몰디브 홈페이지(www.himaldives.co.kr)와 예약센터(1644-6681)를 통하면 된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