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증권은 4일부터 8월31일까지 '채움HTS' 출시를 기념해 ‘행복 채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NH농협증권과 제휴를 맺은 은행에서 농협증권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에게 계좌개설일부터 5개월동안 주식 및 선물 옵션 매매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채움HTS를 통해 월 1000만원 이상 주식거래시 매월 2명을 추첨해 '뉴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월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 중 매월 5명을 선발해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며, 금액에 관계없이 한달에 한번이라도 주식거래를 한 고객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야구예매권 또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NH농협증권 계좌개설이 가능한 은행은 NH농협은행, 지역농협,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씨티은행, 부산은행, 기업은행,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등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채움 HTS는 ‘사용자 맞춤형 기능 강화’, ‘편리한 계좌관리’, ‘다양한 관심종목 및 주문 설정기능’, ‘가상화면 기능 향상’ 등 기존 HTS인 ‘N-Hiway’보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 <http://www.nhis.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팀(1588-4285)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