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여름철, 모공 관리를 위한 화장품들이 다양해 지고 있다.

최근 기후변화에 피부가 약해지고 노화의 진행 속도가 빨라지거나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는 인식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피부의 생명력을 유지해주는 모공관리 전문케어 화장품의 수요가 늘고 있고, 이에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아로마미에서 모공 축소와 함께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 ‘모공축소 발명특허팩 2012년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모공 속의 피지를 효과적으로 배출시키고 늘어난 모공을 수축시키는 한편, 피부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하는 화장품 산업상 매유 유용한 발명임을 전했다.

당사는 지구 산업화에 따른 화학물질의 오남용으로 인해 황폐해진 피부와 각종 문제성 피부를 회복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피부원리구조에 입각해 자연적인 프로젝트 관리법으로 근본적인 뿌리 속 원인해결과 피부회복을 도모하는 화장품이다.

당사는 제품성분에 식물성분을 주 원료로 사용하여 약 6년 간 기능성화장품분야 매출 1위를 점유하고 있다.해외에서도 그 효능을 인정받아 미국, 중국, 일본,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5개 국가 대상으로 한 수출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모공축소 발명특허팩 2012년 리뉴얼 제품’은 특허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을 관리하고 피지의 분비를 조절하며 박하, 세이지, 쟈스민 등의 식물복합추출물과 ACID 성분이 묵은 각질을 연화함으로써 모공의 넓어짐을 예방해주는 모공 수축전용팩이다.

비타민 유도체,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는 펩타이드 성분 등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파파야, 레몬, 율피 등은 피부를 진정 수렴시켜줌으로써 깨끗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특히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찌꺼기를 뽑아내고 자극 및 부작용, 트러블 유발이 없이 천연특허성분으로 모공축소가 되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당사의 김영숙 대표는 “근래에는 여성이나 남성 모두 동안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을 특화 시켜 과학적 검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질, 피지, 넓은 모공, 블랙헤드, 트러블, 칙칙한 피부, 들뜨는 화장 등의 해결을 해줌과 동시에 모공관리는 남녀를 막론하고 피부관리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관리 항목이므로 연구 개발한 모공관리 전용 발명특허팩”이라고 전했다.

이 발명특허팩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IMBC 기업탐방 선정상품 및 중소기업 HIT500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고객감동 우수기업경영대상, 온라인 마켓리더대상, 옥션 성공사례 등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