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김보아 과거사진, 성형고백 이어 흑과거 공개 “예의 지켰다?”
[김보희 인턴기자] 걸그룹 스피카의 멤버 김보아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5월29일 방송된 SBS예능 ‘강심장’에서는 스피카 김보아가 ‘성형수술 많이 했다?’는 주제로 “하나도 안 하진 않았다. 예의를 지켰다고 생각한다. 살도 빼고 정말 많이 노력했다”며 코 성형을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보아는 성형 전 모습인 고등학교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김보아의 졸업사진 공개에 앞서 먼저 사진을 본 개그맨 양세형은 “아우~”라는 탄성을 지르며 모두에게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게스트와 관객들 모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보아의 과거 사진을 본 MC이동욱은 “사진을 자세히 보면 살만 많이 빠진 거예요”라며 배려의 말을 건넸지만, MC 신동엽은 “진짜 공부 잘할 것 같아요“라고 재치 있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보아는 ”공부 잘할 것 같단 소리 정말 많이 들었다“며 신동엽의 독설을 가볍게 넘겼다.

이밖에도 방송인 오초희와 가수 아이유 MC이동욱의 졸업사진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MC이동욱은 고등학교 시절에도 훤칠한 외모로 ‘훈남’ 포스를 풍겨 MC신동엽의 질투를 샀다.

김보아의 과거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보아 과거 사진 진짜 깜짝 놀랬음”, “과거는 과거일뿐 현재는 멋있으세요!”, “역시 여자는 외모가 중요한 것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예능 ‘강심장’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승승장구’ 보아 양현석 첫인상, 박진영은 오빠! 양현석은 사장님?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이민정 수지 띠동갑 ‘빅’ 제작발표회 나이 발언 “피부가 다르다”
▶ 헐리우드의 그녀들, 어떤 스타일로 한국을 찾았을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