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앞 연2500만원 임대료나오는 알짜소형주택 마지막 분양!!

- 1억에 3채로, 연10% 임대수익,월 70만원 보장(풍부한임대수요층)
- 1,5호선, 신길역, 영등포역 트리플역세권
- 취.등록세 100%면제
- 발코니 무료확장
- 100% 풀옵션(한샘빌트인시스템)
- 코리아신탁의 분양대금관리, 대한주택보증보험가입으로 안정성확보

요즘 부동산시장에서 오피스텔과도시형생활주택이 나홀로 인기를누리고 있다.

특히 8.18대책발표이후 그 인기는 하늘을 찌를 기세로 치솟는분위기다.8.18대책의 주요내용은 도시형생활주택을 임대주택으로 등록을하면 각종세제혜택을 주겠다는 것이다.

게다가 소형임대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은 1인 주거문화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통계청에따르면 지난10년사이 400만가구로 3배이상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싱글족을겨냥한 상품과서비스,주거환경등 싱글산업규모 역시올해는8조원이상으로 급성장할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코리아신탁은 여의도에접한 영등포동 일대에 이지리움S 도시형주택을 분양중이다.2013년1월준공으로 임대수익을바라는 투자자나 인근여의도에 업무기반을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공급규모는 지하1층에서 지상13층 규모로 계약면적기준 24-26평방미터의 도시형생활주택82가구와오피스텔8실,총90세대로 구성되어있다. 또바로앞 중마루공원이 위치해 많은세대가 중마루공원을향해 남향배치되어 있어 생활의 쾌적성및조망권을높였다. 아울러 여의도 샛강을 안고 위치해 KBS본관과 여의도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단지내 무인택배시스템,옥상하늘공원등의 주민편의시설이 두루갖추어져있다.

이지리움S는 풀퍼니시드시스템(한샘빌트인가구) 스타일로 꾸며져 입주민의 생활을 더욱편리하게 해줄것으로 기대된다.이지역은 여의도 금융타운,KBS.SBS.MBC등 방송타운,영등포쇼핑.문화업무 종사자들의 임대수요가 풍부한곳이며,또한 최고72층의 여의도 파크원과 여의도 국제금융센터,전경련회관등 근로자4만여명이 상주할 여의도 오피스타운 개발호재가맞물려 투자가치는 급상승할것으로기대된다.앞으로 영등포뉴타운개발,KNK디지탈타워(2013년 준공예정) 및 여의도국제금융센터(2013년준공예정)등이 완공되면 4만명의 고용인구가 추가유입되 임대료상승및시세차익까지도 예상된다.

도심에서 드물게 바로앞 중마루공원과 여의도공원및샛강생태공원 3곳을 걸어서 이용할수있다는게 이지리움S의 더욱더 큰장점이다.

모든가구는 ,시스템에어콘,냉장고,세탁기,인덕션,붙박이장,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분양가는 1억천만원대부터시작이며. 분양가의60%를 무이자 융자 받을 수 있어 초기 경제적 부담을줄일 수 있다. 현재 주택전시관을 열고있어서 직접관람이가능하며, 입주는 2013년1월이다.

선착순수의계약이므로 담당자와사전에 예약하는것이좋다.

분양문의 : 02-2068-5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