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사오라 그랬어, 김병장이 원하는 맥심은…'후임병 왜 이러는 걸까요?'
[안경숙 기자] 일명 '맥심 사오라 그랬어'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병장님이 휴가 복귀할 때 맥심 사오라 그랬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군복을 입은 군인이 인스턴트 커피인 '맥심' 한 상자를 들고 있다. 특히 군대에 다녀온 남자들이라면 해당 사진을 보는 것 만으로도 포복절도할 것.

일반적으로 군대에서는 남성 매거진 '맥심'을 보는 것이 유행이다. 이에 휴가를 떠나는 동기나 선후임병에게 해당 매거진을 사올 것을 필히 당부한다.

하지만 순진한 이 후임병은 김병장이 원하는 '맥심'이 아닌 커피 '맥심'을 들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무엇보다 커피를 보고 당황했을 김병장은 물론 그 동기들의 모습이 상상돼 연이은 폭소와 함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맥심 사오라 그랬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 대박 웃기다", "김병장은 과연 후임을 어떻게 할까요?", "맥심은 맞는데....어떻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온라인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환절기 실종사건!” 이제는 섬머룩을 준비할 때
▶ 다코타 로즈 화장법, 화장성형에 누구? 훈녀 변신 '충격!'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폭스바겐 '파사트 2.0 디젤' 리터당 37km "내가 최고 연비차"

▶ [스타일 FLY] '훈남, 훈녀'로 만들어 주는 야구장 패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