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에 서툰 사람들에게 연애의 요소를 채워주고, 사랑을 이루게 해주었던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시라노 에이전시를 기억하는가.

엄태웅과 이민정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더 돋보였던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보고난 후, 현실에서도 시라노 에이전시 같은 곳이 있기를 기대해본 사람은 한 두 명이 아닐 것이다.

“현실은 대본이 없기 때문에 늘 실수투성이고 초라한 겁니다”라는 영화 속 명대사처럼 현실에서는 부족한 부분이 많을 수밖에 없기에, 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 채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나 오해에서 번져 이별을 맞이하게 된 커플들의 경우는 단 한 번만이라도 기회가 다시 주어진다면, '지금 이런 상황을 맞이하지 않았을 텐데…….'라는 후회를 마음속에 두게 된다. 조금만 용기 내면 풀릴 수 있는 일이 현실에서는 그 첫 걸음을 내딛기가 너무나 힘들기에, 이들은 후회를 안은 채 망설이고만 있는 경우가 많다.

이에 현실 속 시라노 연애조작단인 (주)리컨설팅(대표 문지연) ‘하플’이 진심을 전하는 재회 컨설팅으로 헤어진 연인들에게 재회의 끈을 이어주고 있다.

나의 잘못된 습관, 언어, 행동 등은 상대방에게 진심을 잘못 전달하게 되고 오해를 만들어 이별을 초래하게 된다. 당사는 이런 이유로 이별을 겪고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재회를 위한 컨설팅과 지원을 하고 있다.



당사는 재회 전문 컨설팅회사로, 수천 명의 고객 상담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연애 컨설팅 및 재회 컨설팅으로 재회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실제 월 100~120건의 상담 건수와 연 1500건, 6년간 8500건으로, 상담요청 건수 DB만 3만 건 이상을 보유하고 있음이 이를 증명해준다.

당사는 재회 전문가인 컨설턴트가 고객 상담부터 기획팀 기획 그리고 현장진행까지 담당하는 전담 1:1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숙련된 컨설턴트와 함께 심리학 박사로 현직에서 활동 중인 자문위원들이 전문성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전 직원 모두가 정기적인 고객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현 중이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지사에서 인증 받은 회원 안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컨설팅 진행 후에는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이 이별의 아픔을 딛고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곁에서 다시 재회의 끈을 이어주는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며 “헤어진 연인들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커플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선두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