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역 최단거리 "호반 메트로큐브 소형 오피스텔 분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판교역 최단거리 “호반 메트로큐브 소형 오피스텔 분양”
주차공간 풍부 / 소형 인기 오피스텔 위주 구성 / 72%의 높은 전용율
호반건설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47번지에 ‘판교역 호반 메트로큐브’를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은 호반건설이 처음 선보이는 고급형 오피스텔로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판교역 바로 앞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25~32m²(5개 타입)의 177실 및 상가(1층)로 구성됐다.
작년 10월 신분당선이 개통되면서 분당 정자역까지 서울 강남 생활권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15분내로 강남진입이 가능한 판교내 오피스텔도 덩달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오피스텔과는 비교할 수 없는 쾌적한 주변 환경과, 코엑스의 약 4배 규모로 조성(예정)되는 알파돔시티에 대한 기대도 높다.
특히, 66만1915m²의 판교테크노밸리에는 국내 굴지의 IT, BT, CT, NT 300여개 기업이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돼 풍부한 임대 수요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 뜨겁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판교테크노밸리 대기업들의 입주가 이어지고, 신분당선이 개통되고 나서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을 도입, 붙박이장뿐만 아니라 현관 신발장,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 쿡탑, 천정형 에어컨 등 가구와 가전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입주자들의 휴식을 위해 8층에 옥상 공원이 마련되고, 휘트니스 클럽, 세미나실 등도 제공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반 메트로큐브 모델하우스는 분당 주택전시관 2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일부 회사보유분 세대 분양으로 발빠른 움직임이 요구된다. 031) 698~2700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섹시 봉춤 배우는 中 할머니 눈길
ㆍ전세계 쌍둥이 1천명 집합…중국 쌍둥이 축제 생생영상
ㆍ[TV] 세계속 화제-美 우주왕복선, 뉴욕 박물관 도착
ㆍ란제리녀, 아찔 속옷입고 시선즐겨 `레이디가가 팬보다 더하네`
ㆍ1주일 남자환승녀, 첫날 키스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