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유령' 이연희, 청순미 넘치는 여신 미모로 '썸머 퀸' 예감!
[김지일 기자] 배우 이연희가 청순하고 신비로운 미모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연희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의 여름 시즌 신상 화보를 통해 파란 하늘 속에서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여신으로 변신했다.

구름 한 점 없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밝고 경쾌한 컬러, 가볍고 실키한 소재로 제작된 의상을 착용한 이연희는 특유의 청아한 외모와 길고 늘씬한 보디라인을 과시했다.

블루&화이트 믹스가 돋보이는 원피스, 블랙 컬러의 프린팅 원피스를 입고 빙그레 웃는 그는 소녀의 로맨틱한 감성과 트렌디한 도시적 감각을 동시에 표현하며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보] '유령' 이연희, 청순미 넘치는 여신 미모로 '썸머 퀸' 예감!
반면 핑크 스커트에 카키 컬러 야상, 화이트 블라우스에 네이비 컬러 스커트를 착용한 이연희는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시크하고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야외와 실내 스튜디오를 오가며 이틀에 걸쳐 진행된 것으로 이연희는 하늘을 담기 위해 높은 단상 위를 오르내리는 수고 속에서도 힘든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해 임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북돋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연희는 5월 말 방송될 예정인 SBS 드라마 '유령'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조이너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같은 옷 다른 느낌] 하지원 VS 한지민
▶ 반전몸매 강민경 란제리룩 직찍 화제
▶ 이효리, 섹시 화보 "야하고 음탕한 여자도 좋다"
▶ 몸매가 예뻐지는 언더웨어 선택법
▶ 연아엄마 김희선, 붉은 립스틱의 위험한 유혹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