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제품, 4일 동안 20~30% 파격 할인한다
[이송이 기자] 이자녹스, 수려한, 보닌, 캐시캣 등 LG생활건강의 모든 브랜드 상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멀티 브랜드샵 ‘보떼’에서 ‘보떼 멤버스 데이’를 4월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하기 때문.

LG생활건강은 기존 브랜드샵인 뷰티플렉스를 ‘보떼(Beauté)’로 발전시켜 사업 확장에 주력해왔다. 보떼는 뷰티플렉스의 장점인 매장 접근성과 상품 다양성을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소비자를 위한 인테리어, 상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시키면서 멀티 브랜드샵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4월18일부터 4일간 전국의 모든 보떼 매장에서 2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 ‘더 보떼 클럽’ 회원이라면 기존 10%의 혜택에 20%를 더한 30%의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 보떼 클럽’은 가입비 3만 원을 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과 동시에 3만 점의 포인트가 부여되며, LG의 모든 브랜드를 10% 할인가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자녹스, 수려한 등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유 없는 파격 할인가로 처음 선보이는 기회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며, 신규 고객 유입에도 커다란 변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중고 패밀리카 구입 “지금이 적기”
▶ 갤럭시 노트 핑크 “여심 잡는다”
▶ 男 40% '임신 가능한 女' 원한다
▶ 오피러스 끝없는 추락 “K9 때문에…”
▶ 기아 ‘K9’ 실내공간 들여다보니 “웅장한 디자인에 감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